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코로나 블루, 한국 사회에 증가하는 정신 질환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영역 - 코로나 블루, 한국 사회에 증가하는 정신 질환

U3PS@NYC 2021. 10. 27. 10:57

source: 연합뉴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이후 한국 사회에 주요 정신과 질환 진료를 받은 사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울증, 불면증, 공황 장애,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ADHD), 틱 장애 모두 증가하였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심리적, 정서적 고립감에 취약한 10대 청소년들 가운데 공황 장애가 약 2배 증가하였고 우울 관련 환자 수도 64% 증가하였으며 자살률은 약 9% 급증하였습니다. 온 세계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운 가운데 있지만, 유독 한국은 과다한 코로나 뉴스로 오히려 국민들을 불안감에 사로 잡히게 하는 것은 아닌지 분별해야 할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관계에 대한 단절감 등이 극대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낙심과 두려움에 사로 잡히게 하여 이런 증상들에 빠지게 하고 심지어 자살로 까지 몰아가는 원수의 궤계를 대적하며 강력히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연합뉴스, 동아일보, 헬스조선,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코로나 블루의 영향력 아래 속고 있는 한국 사회에 선포합니다.

여호와여 거짓된 입술과 속이는 혀에서 내 생명을 건져 주소서 너 속이는 혀여 무엇을 네게 주며 무엇을 네게 더할꼬 장사의 날카로운 화살과 로뎀 나무 숯불이리로다 (시120:2-4)

 

 

하나님 아버지, 한국 사회가 코로나 과다 뉴스에 전 국민을 긴장시키며 두려움을 조장하고 있음을 보십니다. 또한 원수 마귀는 코로나로 인한 관계적 물질적 제한을 통해 겪는 어려움을 틈 타 낙심의 영, 두려움의 영으로 사로 잡 으려 함도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거짓된 입술과 속이는 혀에서 생명을 건져 주시는 구원의 하나님이시오니 한국의 교회들이 깨어 일어나 장사의 날카로운 화살을 쏘아 올리며 로뎀 나무 숯불을 들고 한국 사회를 위해 기도하게 하사 낙심과 두려움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소망의 이름으로 물리치고 그 땅에 참 소망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코로나 블루 영향력 아래 속고 있는 한국 사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그동안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던 정신 질환 문제, 자살률의 심각성 등을 수면 위로 노출시키시고 기도하게 하심은 아닌가 돌아보며 이 시간 한국 땅에 역사하는 낙심의 영, 두려움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어둠의 권세가 떠나가고 빛의 자녀들로 돌아오는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