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종교적 자유’를 억압당하는 이란 교회를 위해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종교적 자유’를 억압당하는 이란 교회를 위해

U3PS@NYC 2020. 3. 25. 11:59

source: Wikimedia Commons/Nick Taylor=기독일보

기독교 박해 순위 9위 국가인 이란은 인구의 98%가 무슬림입니다. 최근 이란에서는 기독교로의 개종이 불법이지만, 개종한 이란 기독교인들의 ‘법적 권리와 예배 참가, 종교적 자유’를 위해 활동하던 한 여성은 정부와 국가 안전에 반한다는 이유로 악명 높은 교도소에 여러 차례 투옥되어 심한 구타와 학대를 당하였습니다. 한편 무슬림에서 개종한 한 이란 남성은 “국가 안보를 해치는 행위와 가정 교회들을 세웠다”는 이유로 ‘10년 감옥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렇듯 지금 이란에서는 개종한 기독교인들이 가정 교회를 세우거나 기독교 활동을 한다는 이유만으로 투옥되어 ‘고된 고문’을 받습니다. 이란 교회를 핍박하는 어둠의 세력을 파수하며, 투옥된 이란 성도들의 보호와 이란 교회의 담대한 믿음을 위하여 기도해야겠습니다. (출처: 기독일보, 한국오픈도어선교회, 외교부,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믿음의 담대함을 얻게 될 이란 교회에 선포합니다.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 (골 2:15)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히 10:25)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이란 교회가 예수의 이름으로 모이고 종교적 자유를 주장한다 하여 성도들을 가두고 고문함으로 주께서 이란 땅 가운데 심으신 증인의 싹을 짓밟아 무력케 하려는 것을 보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어둠의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이기신 승리의 하나님이시오니, 이란 땅 가운데 역사하는 사악한 이슬람의 영의 권세를 예수 그리스도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고, 이란 교회가 모이기를 폐하지 아니하고 예수 십자가의 권능으로 담대히 싸워 이겨 이란 온 땅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게 하여 주옵소서.

 

 

이란 땅의 이슬람의 영을 대적하며 이란 교회의 보호와 믿음의 담대함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란 땅을 묶고 있는 거짓과 폭력의 이슬람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고, 하나님께서 귀하게 심으신 이란의 교회들을 보호하사, 척박한 땅 가운데 모여 예배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증거할 때에 담대한 믿음을 허락하시어, 죽어가는 영혼들을 구원의 길로 돌이키게 하는 십자가의 능력이 충만케 하여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