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예멘 - 수년째 내전이 계속되고 있는 폐쇄된 땅 예멘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예멘 - 수년째 내전이 계속되고 있는 폐쇄된 땅 예멘

U3PS@NYC 2019. 7. 24. 11:46

 

예멘은 국민의 99%가 무슬림이며 월드와치리스트 8위 국가로 기독교 박해가 매우 심각한 나라로 기독교로 개종을 하는 것은 사형에 해당하는 범죄 행위로써 예멘에서 복음을 들을 수 있는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2015년 이란의 지원을 등에 업은 후티 반군이 예멘의 수도 사나를 비롯한 국가의 상당 부분을 장악하면서 사우디아라비아가 지원하는 예멘 정부와 정권 충돌이 일어나면서 4년 넘게 내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수년째 계속되는 내전으로 지난해 민간인 사상자만 5천 여명으로 이중 20%가 어린이였습니다. 또한 정부군과 반군 모두 지금까지 약 3천 여명의 소년병을 징집하는 전쟁 범죄를 저지르고 있어서 상당수 젊은 층들은 징집 등을 피해 해외로 피신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출처: 연합뉴스, 순교자의 소리,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예멘 교회에 선포합니다.

여호와께서 시온에서부터 주의 권능의 규를 내보내시리니 주는 원수들 중에서 다스리소서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 110:2-3)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예멘을 수년째 공습과 폭격과 자살 폭탄 테러로 예멘의 온 땅을 피로 물들이고 이슬람의 거짓 종교의 영으로 예멘 땅을 꽁꽁 묶어 절대로 복음이 들어갈 수 없는 폐쇄된 땅으로 만든 것을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오래된 내전의 혼란한 상황 가운데 예멘의 젊은이들을 흩으셔서 열방의 교회로 보내고 계시는 구원자 하나님이시오니 흩어진 예멘 교회가 주의 권능의 날에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함으로 주께 나아와 예멘 땅의 족쇄를 풀고 무너진 성벽을 다시 재건하는 자들로 사용해 주시옵소서. 

 

 

마귀를 대적하며 흩어진 예멘 난민들의 구원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예멘 땅을 강하게 묶고 있는 이슬람의 폭력의 영과 미혹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고 특히 여러 나라로 흩어진 예멘 난민들이 교회를 만나게 하시고 자국에서는 절대로 들을 수 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게 하시고 구원받게 하셔서 예멘 땅의 부흥을 일으키는 자들로 사용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