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교회 파수 기도 – 바리새인이 되어 가는 교회 본문

교회기도

교회 파수 기도 – 바리새인이 되어 가는 교회

U3PS@NYC 2016. 4. 15. 07:18

아래의 말씀을 읽으며 마음을 찢으며 회개합니다.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 (계 22:14)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의 진리의 말씀으로 정결과 거룩을 선포해야 할 교회 안에서 세상과 섞이고 혼합되어 그 옷이 더럽혀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주님 앞에서 회개합니다. 주께서 피값으로 주고 사신 교회가 더렵혀졌음을 자각하지 못하고 우리 자신이 먼저 말씀의 진리로 거룩하여 지지 않았음을 주 앞에서 마음 깊이 회개하고 또 회개합니다.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살후 2:3)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말씀이 선포되어야 할 강단과 양육의 현장에서 시대적 풍조에 물들어 비진리의 말씀이 흘러나가고 예수 그리스도가 없는 교회의 모습으로 배도에 중독되어 버린 오늘날 교회의 모습을 주께 회개합니다. 그 독주를 마셔 이단 및 각종 사변을 교회와 신학교과 각종 집회에서 거침없이 받아 들이고 있는 죄악에 대하여 가슴을 치며 주께 회개합니다. 

너희 재물은 썩었고 너희 옷은 좀먹었으며 너희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며 불같이 너희 살을 먹으리라 너희가 말세에 재물을 쌓았도다 (약 5: 2-3)

하나님 아버지 오늘날 교회가 그 귀한 생명의 복음을 값싼 기복신앙으로 변질시켜 버렸음을 회개합니다. 복음의 가치를 세상이 주는 물질과 번영에 접목시켜 애굽 땅의 영락을 바라보게 만드는 패역한 산물을 만들어 내었고 성도들로 그 독주에 취하게 하였음을 마음 깊이 회개합니다.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갈 1:8)

하나님 아버지, 이 땅의 변질된 복음을 주앞에서 회개합니다. 구원은 오로지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 밖에 없음을 성경이 분명히 증거하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은밀하고 교묘히 예수 그리스도만으로 부족하다고 가르치거나 다른 거짓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말하는 썪은 영적 지도자들과 그 말을 따르는 패역한 교회들의 모습을 회개합니다.

 

[기도제목 1]

먼저 왜곡된 말씀과 복음과 사변으로 사람들을 실족하게 만드는 모든 원수의 술수를 묶고 파하며 기도합니다.

저 원수가 뿌려 놓은 온갖 번영신앙, 거짓된 복, 거짓된 종말론, 미혹의 진화론, 교회의 정치화와 같은 비진리와 비복음적 사변으로 사람들을 실족하게 하는 모든 술수로부터 주의 몸된 교회들을 보호하시고 그 가증한 술수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길 이 시간 주의 능력을 의지하여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2]

한반도의 교회들 가운데 온전한 회개가 일어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교회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복음을 외면한 채 처세술, 도덕강연, 심리적 감동 및 화려한 퍼포먼스 등의 방법으로 교인을 끌어 모으려 했던 우리의 죄를 주 앞에서 회개하며 모든 교회 마다 다시 복음 앞에 서게 하시사 예수님의 십자가 아래 무릎꿇고 눈물로 통곡하는 온전한 회개가 이 한반도 교회들 가운데 일어나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3]

한번도 교회들 가운데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는 교회들이 더 뜨겁게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위해서 찾고 또 찾으시는 주님의 뜻을 따라 우리도 그 사명을 지켜 영혼을 구원하고 제자삼는 일에 목숨걸게 하사 땅 끝에서 주님을 뵈는 날 착하고 충성된 종이라 칭함 받는 놀라운 영광을 얻게 하시길 바라며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