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평등법에 의해 무참히 짓밟히고 있는 영국 교회들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 - 평등법에 의해 무참히 짓밟히고 있는 영국 교회들

U3PS@NYC 2016. 12. 21. 11:59



영국의 평등법에 따르면 동성애 및 이슬람 등에 대해 부정적인 말이나 반대 입장을 표명하면 2년 이하의 징역, 1천만원 이하의 벌금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법이 통과된 이후 일반 크리스찬 성도의 삶은 역으로 억압당하고 있고, 영국교회는 무참히 짓밟혀지고 있습니다. 국가 교육국은 독립적인 기독교 학교라고 해도 타종교 즉 무슬림 성직자를 불러 집회를 가져야 하며, 이를 어길 시 학교 폐쇄가 가능함을 시사했습니다. 동성애자 교육 전도사를 채용하지 않은 어느 교회는 6,500 만원의 벌금을 받았으며 길거리에서 전도하던 중에 동성애가 죄냐는 질문을 받고 동성애는 성경에서 죄라고 분명히 말한 데일 맥알파인 목사는 바로 구속되어 보석금을 받고 풀려나기도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슬람은 마귀에 속한 것이라고 설교한 밸파스트 교회 제임스 목사는 경찰 소환 후 TV 기자회견에서 죄 지은 사람처럼 고개를 숙인 채 공개사과를 해야 했습니다. (출처:www.u3ps.com)


 

이 말씀을 하나님의 창조질서가 무너져가고 있는 영국 땅의 종교, 사회영역에 선포하겠습니다.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그들과 같은 행동으로 음란하며 다른 육체를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그러한데 꿈꾸는 이 사람들도 그와 같이 육체를 더럽히며 권위를 업신여기며 영광을 비방하는도다. (유다서 1:7-8)

 


만물의 창조주 하나님, 동성애를 인권문제로 포장해 합법화시키고 이에 대해 반대하는 교회와 목회자들을 향해 공격하고 있는 원수의 술수를 주께서 아십니다. 동성애를 옳다고 주장하는 모든 이들에게 그 죄에서 떠나 십자가의 보혈로 말미암아 주님의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도록, 차별금지법의 위협으로부터 주의 자녀들을 지켜주시도록, 주님의 교회가 이를 위해 마음을 찢으며 깨어 기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하나님의 창조질서의 회복과 이를 위해 깨어 기도할 교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영적무감각으로 인해 나 자신과 영국 땅의 교회가 먼저 동성애 문제에 대해 기도하지 못했음을 통렬히 회개하며, 이 땅에 하나님께서 만드신 창조의 질서가 회복될 수 있도록, 어둡고 음란한 영들을 대적하며 차별금지법의 위협으로부터 주의 자녀들을 지켜주시도록, 영국 땅의 교회와 크리스찬들이 먼저 이를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의 영을 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