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정치영역 - 대선이후 분열과 갈등의 골이 깊어지는 미국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정치영역 - 대선이후 분열과 갈등의 골이 깊어지는 미국

U3PS@NYC 2016. 12. 7. 11:21


미국 대선이 끝난 이후 동안 트럼프 시민 불복종 집회가 대도시를 중심으로 일어나 뉴욕에서는 최대 만여명이 LA에서는 최대 8 여명이 “트럼프는 나의 대통령이 아니다 (Not my president!) 라는 구호와 함께 결과 뒤집기 청원운동을 벌여 나갔습니다. 그런 하면 12 19일에 선거인단의 재투표를 실시하자는 청원과 재검표의 주장이 있는 가운데 트럼프 진영도 마땅히 반대 세력들을 포용할 제스처를 취하고 있지 못하고 있어 사회적 갈등의 골은 계속 심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입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폭동이나 테러가 일어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대선이 남긴 분열의 상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VOA Korea, 연합뉴스, AP통신,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미국의 사회정치영역에 선포합니다

그 때에 이스라엘에 왕이 없으므로 사람이 각기 자기의 소견에 옳은 대로 행하였더라 ( 21: 25)


 

하나님, 청교도 정신으로 세워진 이 나라가 하나님의 권위를 대적하고, 자기의 소견에 옳은대로 행하여 분열되고 갈리며 결국은 청교도 정신이 실종되어 정치가 문제가 아니라 교회가 실질적으로 공격받는 일이 일어날것임을 보게 하십니다. 하나님, 이 땅을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주님께서 다시 이나라를 회복시켜 주시어 진리에 바로선 나라로 세워주시옵소서.


 

하나님의 권위를 인정하지 않고 각기 자기의 소견에 옳은대로 행하며, 패역하고 사랑이 식은 이 미국땅을 위해 미국의 모든 교회들이 일어나 이 땅을 하나님의 찢겨진 마음으로 파수하며, 교회가 교회로 바로 서지못함을 회개하며, 하나님 얼굴만을 구하는 교회를 통하여 이 미국땅을 주님의 진노로 심판하지 말아달라고 다같이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