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공산권 -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더욱 기독교를 박해하는 중국 본문

전략기도

공산권 -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더욱 기독교를 박해하는 중국

U3PS@NYC 2020. 4. 1. 07:59

source: 순교자의소리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중국의 교회들은 최근에도 교회 및 십자가가 철거를 겪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예배 또한 금지되는 더욱 심한 박해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산둥성 국영 기독교 단체인 삼자 애국 운동과 중국 기독교 협회는 지난 2월 23일 “모든 설교 생중계는 즉각 중단되어야 한다”는 내용이 기록된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2019년 11월 발표된 ‘종교 단체에 대한 행정 조치’ 13호 명령이 지난 2월부터 효력을 발휘하게 된 것의 일환입니다. 모여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길이 막힌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중국의 교회들이 예배를 쉬지 않도록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지혜를 구하며 기도해야할 때 입니다. (출처: 순교자의 소리, persecution.org,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평생 동안 여호와를 사모할 중국의 교회들 위에 선포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 칠지라도 내 마음이 두렵지 아니하며 전쟁이 일어나 나를 치려 할지라도 나는 여전히 태연하리로다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시 27:1, 3-4)

 

 

하나님, 원수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중국에서 예배의 불을 완전히 꺼트리려 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중국 교회의 빛이시고 구원이시며 생명의 능력 되시오니, 원수가 진을 치고 모여 예배할 수 있는 길이 막힌 상황 가운데에서도 중국 교회가 두려워 하지 아니하며 태연하게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며 하나님을 사모하도록 중국 교회의 믿음을 보호하여 주시고, 지혜를 허락하사 거룩한 예배가 계속 올려질 수 있게 하옵소서.

 

 

원수를 대적하며 하나님께서 중국 교회를 보호하시고 지혜를 더하시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폭력의 공산주의의 영과 진을 치고 모든 예배의 길을 막으려는 모든 원수의 계략을 승리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해 주시기를 간구하시며, 중국 교회가 빛이요 구원이시요 생명의 능력되시는 여호와의 이름을 붙들며 두려워 하지 않고, 오히려 태연하게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사모하고 평생토록 예배를 쉬지 않도록 보호하시고 예배할 방안을 찾을 수 있는 지혜를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