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코로나로 인해 두려움에 빠진 이 세대를 위해 본문

영역기도

사회영역 - 코로나로 인해 두려움에 빠진 이 세대를 위해

U3PS@NYC 2020. 4. 1. 07:55

source: 한국경제

코로나 바이러스가 국내 뿐만 아니라 온 세계에 걸쳐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로 인한 불안이나 우울, 분노 등을 느끼며 심리적 부담감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에서는 지난 한달 간 신종 코로나와 관련한 전화 상담 건수가 3만 건에 달했으며 ‘나도 코로나에 걸릴 수도 있다’는 불안으로 다른 사람을 의심하고 경계하며 두려움에 갇혀있는 상황입니다. 현 사태를 두고 ‘코로나 블루’라는 신조어도 등장했는데 이는 전염병 전파에 따른 사회 전반에 우울감이 퍼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원수는 코로나를 통해 두려움의 감정을 조장해 결국 죽음에 대한 공포까지 몰아가고 있음을 영적으로 파수하며 강력히 기도해야할 때입니다. (출처: 한국일보, 중앙일보, 기독신문,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두려움의 영을 대적하며 반석되신 주님만을 의지하며 나아갈 이 세대를 향해 선포합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니 (딤후 1:7) 주는 내가 항상 피하여 숨을 바위가 되소서 주께서 나를 구원하라 명령하셨으니 이는 주께서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이심이니이다 (시 71:3)

 

 

하나님, 원수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해 사람들의 마음에 불안, 우울, 두려움의 감정을 조장해 결국에는 죽음이라는 공포에 가두어 기도조차 할 수 없게 만들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라고 말씀하신 우리의 피할 바위되시는 반석의 하나님이시오니, 이 세대 가운데 코로나로 인해 퍼져 있는 절망, 좌절, 분열, 두려움의 모든 죄악들이 주 예수 그리스도 소망의 이름 앞에 무릎 꿇게 하시고 이 시간들을 이겨낼 수 있는 영적 담대함을 충만히 부어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두려움에 갇힌 이 세대의 영적 담대함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 전염병으로 인해 죽음의 공포까지 조장하는 사단의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 소망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이 세대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적 담대함으로 두려움의 영을 대적하며 끝까지 우리의 피할 바위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붙들고 이 강력한 영적 전투에서 이겨낼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