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종교영역 - 코로나의 위기 속에 신천지의 정체가 드러난 가운데 눈총받는 교회를 위해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종교영역 - 코로나의 위기 속에 신천지의 정체가 드러난 가운데 눈총받는 교회를 위해

U3PS@NYC 2020. 3. 11. 12:52

Source: 연합뉴스

우리는 지난 주에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해 신천지 연류에 대해서 기도했습니다. 대구 감염자 중 신천지 확진 환자는 전체 절반을 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문제는 신천지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신천지에 대한 거부감이 확산되는 가운데 이제 화살이 한국의 교회들로 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 확진 환자들 가운데 온천교회, 명성교회 및 소망교회까지 계속적으로 집회와 예배를 통한 감염이 의심되면서 세상 사람들은 점차 교회에 대해서 거부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많은 교회들이 온라인 예배로 대체한 가운데 여전히 많은 교회들이 주일 예배를 고수하면서 SNS에서는 “지겨운 개독, 징글징글하다, 교회가 폭망했으면 좋겠다”와 같은 말들이 회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쪽에서는 하나님께서 이번에 신천지를 치셨다고 하지만 또 다른 면에는 교회가 눈총받는 어려움에 처하게 된 것입니다. (출처: 중앙일보, Facebook,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오래 참으시는 하나님께로 돌이킬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주의 약속은 어떤 이들이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주께서는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하지 아니하고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벧후3:9) 너는 갑작스러운 두려움도 악인에게 닥치는 멸망도 두려워하지 말라 대저 여호와는 네가 의지할 이시니라 네 발을 지켜 걸리지 않게 하시리라 (잠3:25-26)

 

 

하나님, 코로나 사태로 정체가 드러난 신천지를 보면서 그저 하나님이 역사하신다 좋아했지만 다시 교회가 세상의 타겟이 되는 어려움에 처하고 있는 것을 주께서 아십니다. 저 사악한 원수가 세상 사람들의 눈을 교회로 돌리게 하고 있음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주님은 주의 백성들의 발을 지켜 걸리게 하시지 않는 하나님이시오니 교회에 화살을 돌리게 하는 저 사악한 원수의 혀를 자르시어 주의 몸된 교회를 눈동자 처럼 지켜주셔서 이 난국을 잘 타개하게 하여 주옵소서.

 

 

어려운 시기에 교회에 화살을 돌리게 하는 원수를 대적하며 기도합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사람들의 눈과 귀를 혼미하게 하여 결국 교회를 타겟으로 삼고 비방하고 욕하게 만들고 있는 모든 가증한 미혹의 영의 공격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하며 이런 어려운 난국 가운데 교회가 더욱 세상의 본이 되어 교회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지게 하고 복음의 정진을 다시 하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