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종교영역 - 탈북민들을 미혹하여 눈 멀게 만드는 이단과 사이비종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종교영역 - 탈북민들을 미혹하여 눈 멀게 만드는 이단과 사이비종파

U3PS@NYC 2019. 7. 17. 09:45

사진출처 : VOA 뉴스

국내 탈북민을 위해 선교 및 단체 활동을 활발히 하는 곳은 개신교이지만, 이단들도 돈을 미끼로 출석을 유도하며 미혹하기를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의하면 탈북민의 개신교 비율은 무려 46.9%인데, 이 안에는 이단들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봅니다. 이단 교회에 가면 비교적 탈북민의 수가 많고,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단에 대한 분별도 부족하기 때문에 이단 교회에 출석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신천지나 박옥수의 기쁜소식선교회는 북한 선교뿐 아니라 탈북민 선교에도 열정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베뢰아에서 훈련 받은 남파간첩 출신 김신조의 유명세 때문에 탈북민이 성락교회로 가는 경우도 많고, 국내에 입국한 탈북민에게 가장 왕성한 사역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이재록의 만민중앙교회나 변승우의 사랑하는교회도 교통비와 월 단위의 생활비를 지원하는 등 이단과 사이비 종파들은 엄청난 재정 지원과 물량 공세를 퍼부으며 탈북민에게 적극적으로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출처: 오픈도어선교회, 현대종교, 순교자의소리, VOA 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심히 거역하던 자에게로 돌아오게 하실 한국 사회와 종교 영역에 선포합니다.

새가 날개 치며 그 새끼를 보호함 같이 나 만군의 여호와가 예루살렘을 보호할 것이라 그것을 호위하며 건지며 뛰어넘어 구원하리라 하셨느니라 이스라엘 자손들아 너희는 심히 거역하던 자에게로 돌아오라 (사 31:5-6)

 

 

하나님 아버지, 저 사악한 원수 마귀가 물질화된 한국 땅에서 탈북민마저도 물질화되게 하고 돈 때문에 이단에 빠져들도록 유혹하는 것을 주께서 다 보고 계십니다. 또한 복음으로 무장하여 통일시대를 준비해야 할 탈북민과 한국 교회가 복음의 진리에 도무지 마음을 둘 수 없도록 미혹하고 있는 것도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호위하며 건지며 뛰어넘어 구원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한국 교회가 복음만을 전하고 가르치지 못한 죄를 철저히 회개하고, 이제 함께 복음으로 무장하여 온전한 지체의 관계로 서로 사랑하고 돕고 관용하며 하나님께서 이루어 주실 한반도의 통일을 한 마음으로 기도하게 하시옵소서.

 

 

마귀에게 틈을 주었던 것을 회개하고 복음으로 무장하여 통일을 소망하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탈북민에게 돈과 돈으로 얻는 편함은 주려고 하면서도 생명보다 귀한 복음을 전하지 못했던 교회된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이단에 빠진 영혼 중에 구원을 작정하신 자가 있다면 지금 하나님의 은혜로 돌이키게 해주시고 한국 교회가 지체로서 탈북민과 서로 사랑하며 복음으로 무장하여 한반도 통일을 위해 마음을 합하여 구하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