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북한 - 북한의 지하교회에 생명의 양식을 본문

전략기도

북한 - 북한의 지하교회에 생명의 양식을

U3PS@NYC 2017. 10. 25. 12:23


북한은 지난 16년간 세계 기독교계 박해순의 1위를 기록하며 지난해에도 최고로 박해받는 나라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계속되는 북한의 핵실험과 원유 공급중단 등 전쟁의 위협과 경제적 타격이 더해지며 국제사회와의 갈등의 골은 더욱 깊어 지고 소통은 단절되는 안타까운 상황으로 치달아 가고 있는 이 때에, 미국의 기독교 구호 단체 인 월드 헬프 (World Help)가 북한에 성경을 전달하기 위하여 모금을 하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북한의 지하교회의 신자들은 성경을 소유할 수 없기 때문에 암기하고 있는 몇 구절의 말씀 또는 종이에 적힌 신약 성서의 일부 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드 헬프는 이들에게 2017년 말까지 비밀리에 10만권의 새 성경책을 전달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추진 중에 있습니다. 북한의 지하교회들의 영적 기아 상태를 채워줄 생명의 말씀이 전달되어 통일이 오는 그 날을 위하여 준비되는 북한의 지하교회가 되기를 기도하여야 할것입니다. (출처: Christianpost,연합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북한의 지하교회에 선포합니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그 두려워하는 바벨론 왕을 두려워 말라 내가 너희와 함께 하여 너희를 구원하며 그의 에서 너희를 건지리니 두려워 말라 (42:11) 오직 너는 스스로 삼가며 네 마음을 힘써 지키라 두렵건대 네가 그 목도한 일을 잊어버릴까 하노라 두렵건대 네 생존하는 날 동안에 그 일들이 네 마음에서 떠날까 하노라 너는 그 일들을 네 아들들과 네 손자들에게 알게 하라 (4:9)



긍휼의 하나님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어둡고 캄캄한 그 북녁땅에서 참 빛되신 예수 그리스도만을 소망하며 오늘도 믿음을 지키고 있을 주의 백성들을 보시옵소서! 원수 마귀는 지난 수십년간 예배를 드릴수 없게 교회를  몰살 시키려 숨통을 쪼여오고 있지만, 이 극악한 박해 속에서도 남겨두신 거룩한 씨앗들을 통하여 자자손손 믿음이 전수 될 수 있도록 일하시고 계신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여! 이제 준비되고 있는 성경 10만권이 이 북한땅으로 전달되는 길을 여시어 복음의 전파가 초자연적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말씀위에 통일이 준비 되게 하옵소서!



열방의 교회들이 북한의 교회에 관심을 가지고 행동하며 기도하는 사역들이 일어나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전쟁의 위협이나 가난이나 그 어떠한 흉악한 방법으로 북한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이 끊어진 것 처럼 보이도록 속이는 원수의 술수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고, 열방의 교회들이 기도하며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방법을 구할 때 북한의 구원을 위하여 행동하는 교회들이 일어나게 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