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종교영역 (2020년까지 한국을 무슬림화 목표로 한 이슬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종교영역 (2020년까지 한국을 무슬림화 목표로 한 이슬람)

U3PS@NYC 2016. 4. 19. 13:21

  

  • 해외의 기독교 선교단체들은 2005년 세계 이슬람 지도자들이 모인 회의에서 나온 이야기를 한국 선교단체들에 전했습니다. 전 세계 이슬람 국가 연합기구인 '이슬람 회의(OIC)'에서 "한국을 2020년까지 무슬림화 한다"는 목표를 세웠으며, 그 첫 단계로 한국의 대학가를 선교 우선 거점지로 하는 전략을 세웠다는 것입니다. 
  • 10년이 지난 현재 전국 주요 대학에는 이미 '이슬람 동아리'들이 생겼으며, 일부 대학의 교수들은 이미 무슬림으로 개종하고 학생들에게 이슬람을 가르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 그 가운데 서울대 이슬람 동아리는 영국에서 이슬람 근본주의 선교사를 초청해 강연회를 여는 등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미국 북장로회 선교사들이 117년 전에 세운 대구의 한 기독교 대학에서는 2년째 이슬람 국가의 축제·종교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 그 외 해외 선교단체들이 전한 이슬람 진영의 한국 진출 계획으로는 '이주노동자'라고 부르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거 보내 한국 여성과 교제 및 결혼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한국 국적을 취득하여 주변 사람들을 무슬림으로 개종시키고, 중동의 석유자금을 지원받아 한국에 투자하거나 이슬람 문화센터를 세우는 등으로 한국에 이슬람을 전파하는 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 이슬람 진영은 이러한 포교 활동을 통해 2020년까지 모스크의 수를 기존의 7개에서 20여 개로 늘리고, 이미 존재하는 '기도처'를 수천 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또 파키스탄 등에서는 한국으로 유학생 1000여 명을 보낼 준비를 하고 있으며, 용인에 세우기로 한 이슬람 대학도 완공할 계획이라고 하며 이후로는 이슬람 초중고교와 유치원도 세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 한편 한국의 공중파 방송들도 이들의 포섭 대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KBS와 MBC는 2005년 이슬람에 우호적인 특별 다큐멘터리를 방영한 뒤 종종 '친 이슬람 방송 프로그램'을 내보내고 있으며, SBS도 이슬람에 우호적인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했다가 담당 PD가 이슬람 단체로부터 받은 뇌물 수수죄로 구속된 바 있습니다.
  • 이처럼 이슬람은 한국을 이슬람 국가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접근하고 있지만, 한국 사회는 이에 대해 별다른 경각심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 대기업은 중동 진출과 오일 머니 확보라는 명분을 내세워 이슬람에 우호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고, 정치권은 '다문화 정책'을 내세워 이슬람의 한국 진출을 돕고 있는 실정입니다.
  • 언론들도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라는 주장을 그대로 전달하면서 이슬람에 대한 경계를 무장 해제시키고 있습니다.  한국 내 이슬람 인구는 공식 수치는 13만 명이지만, 실제로는 20만 명을 넘는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으며. 2005년 이후 10년 만에 두 배로 늘어난 것 입니다. (출처: 미래한국일보, www.prayer24365.org,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이슬람의 교묘한 전략으로부터 깨어있어 기도할 한국 땅의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하셨다 하라.(에스겔 37:5)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1:8)

[영적 파수 기도문]

주여 주님은 저 원수가 한국 사회의 고질적인 돈을 사랑하는 세상 풍조를 타고 맘몬의 영으로 미혹하고 있음을 보십니다. 각자 유익을 따라 오일머니를 앞세운 이슬람을 무분별하게 수용하고 이슬람에 대해 거부감이 없이 동화되도록 조장하고 더 나아가 주의 선교사들의 땀과 눈물의 터가 있는 이 땅을 이슬람화 하여 하나님의 선교의 뜻을 훼손하려고 하고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하지만 주님은 죽은 뼈들로 무덤에서 나오게 명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이제 눈과 귀가 어두워 영적인 분별을 하지 못하고 있는 한국의 교회들로 깨어서 이 시대의 가장 큰 적그리스도인 이슬람의 영을 대적하게 하시고 물질 숭배로 무너진 한국사회의 담벼락을 막아서고 눈물로 이 땅을 치유하시도록 간구하는 주의 기도자들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기도제목 1]
한국 사회에 죄악된 풍조를 타고 들어오는 모든 원수의 술수가 드러나고 그 권세가 파하여 지길 기도합니다.

한국의 돈을 숭배하는 풍조를 타고 오일 머니를 앞세워 이슬람을 무분별하게 수용하고 친이슬람화 하도록 조장하는 모든 미혹의 영들의 술수가 드러나게 하사, 이제 주의 교회들로 분별하여 깨어서 주의 몸된 교회들을 지키며 모든 이슬람의 권세로부터 한국 땅을 파수하는 기도가 일어나게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2]

선교사의 땀과 눈물로 세워진 한국 땅에 다시 회개와 각성의 기도가 일어나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의 사명을 감당하는 나라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선교사님들의 땀과 눈물로 한국 땅을 선교의 나라로 세워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역으로 이슬람의 포교의 전략의 대상이 되어 버린 이 땅을 주 앞에 통렬히 회개하며, 오순절 성령강림절의 그 성령의 불길이 다시 한국 땅을 뒤덮어 주의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라는 사명을 감당하는 나라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