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미디어영역 - 무분별한 미디어에 중독된 세대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미디어영역 - 무분별한 미디어에 중독된 세대

U3PS@NYC 2023. 11. 21. 10:11

source: 똑스

 

 

수많은 중독이 있지만 그 중에서 미디어 중독은 남녀노소 누구나 너무도 쉽게 빠져들 수 있는 중독입니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미디어 중독은 아이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아주 심각합니다. 한국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은 소셜미디어 중 유튜브를 가장 오래 사용하고 있는데1인 월 평균 사용 시간은 1,600분으로 모든 미디어 중 가장 깁니다. 유튜브 추천 영상 알고리즘은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게 만들고 있으며 사실과 다른 내용, 자극적이고 원색적인 콘텐츠는 보는 이나 올리는 이의 영혼을 갉아 먹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다른 이의 삶을 들여다보며 만족을 얻고자 하지만, 정작 자신의 삶을 제대로 돌보거나 들여다 볼 수 없으며 오히려 쾌락과 만족을 추구하도록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저 원수는 이 세대로 하나님을 구하기보다 눈에 바로 보여지는 것, 귀에 바로 들려지는 것들을 좇으며 하나님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지도록 만들고 있기에 강력히 파수하며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연합뉴스, 똑스, 국민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미디어 중독에서 벗어나게 될 이 세대에 선포합니다.

묵시가 없으면 백성이 방자히 행하거니와 율법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느니라 (잠 29:18) 그러므로 내가 이 세대에게 노하여 이르기를 그들이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내 길을 알지 못하는도다 하였고 (히 3:10) 그런즉 너의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인애와 정의를 지키며 항상 너의 하나님을 바랄지니라 (호 12:6)

 

 

하나님 아버지, 저 원수가 이 세대의 눈과 귀를 미디어로 장악하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하고 있음을 아십니다. 심지어 비진리 또한 미디어를 통해 번져 나가고 있음도 아십니다. 우리 하나님은 그 어떤 거짓이나 미혹에도 감추이실 수 없으신 진리의 하나님이시오니 저 미혹하는 마귀의 정수리를 예수 그리스도 철장으로 치시사 이 세대로 다시금 하나님을 향한 갈망이 불 일듯 일어나게 하옵소서.

 

 

미디어에 물든 이 세대를 파수하며 기도합니다.

미디어 중독에 빠진 우리의 죄, 무분별한 미디어에 빠져 하나님의 진리를 따르지 못하는 친구, 가족의 죄를 대신 회개하겠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이 세대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저 간악한 사탄의 정수리를 예수 그리스도 강력의 철장으로 찍으시고 그 혀를 가르시사 이 세대가 다시금 스스로를 정결케 하고 하나님을 사모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주시도록,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께 그 시간을 다시 돌려 드리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