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뉴욕 - 마약의 미혹으로 사망의 줄에 얽매인 미국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뉴욕 - 마약의 미혹으로 사망의 줄에 얽매인 미국

U3PS@NYC 2023. 2. 15. 11:41

ource: SBS뉴스 캡쳐

 

현재 미국은 심각한 마약 문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펜타닐과 같은 중독성이 강한 신종 마약의 복용이 뉴요커와 젊은이들, 청소년들 사이에서 점점 심해지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마약을 단속하던 경찰들마저도 바람에 날린 펜타닐에 기절하는 동영상이 뉴스에서 방영되는 지경입니다. 이러한 심각한 마약 중독으로 젊은 세대의 영육이 파괴되고 죽어가고 있으며 교회로 나가는 청년들은 점점 사라져 다니엘, 사무엘과 여호수아와 같은 영적 리더들은 더욱 더 찾아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주께서 미국을 집어 삼키고 있는 이 중독의 영과 마약을 부추기는 맘몬의 영의 연합을 깨부수시고 마약의 흐름을 끊어 주셔서 미국 땅의 젊은이들이 중독과 쾌락의 영에서 벗어나 뉴욕과 미국 땅에 교회의 영적 리더들로 세워지고 회복되는 은혜가 미국의 교회 속에 부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그리하여 죄의 중독과 사망의 올무에 묶여 죽어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다시 한 번 살려내는 미국의 부흥이 임하도록 간절히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SBS News, 한경, 서울경제, BBC News,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사망의 올무와 악을 행하는 자들의 함정에서 벗어나게 될 미국에 선포합니다. 

무릇 사망이 우리 창문을 통하여 넘어 들어오며 우리 궁실에 들어오며 밖에서는 자녀들을 거리에서는 청년들을 멸절하려 하느니라 (렘 9:21) 나를 지키사 그들이 나를 잡으려고 놓은 올무와 악을 행하는 자들의 함정에서 벗어나게 하옵소서 (시 141:9)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코로나 이후 맞닥뜨린 경제 불황과 혼돈의 시대를 살아가는 영혼들의 공허함을 파고들어 마약이 주는 쾌감으로 환락의 노예가 되도록 만들고, 청소년들이 손쉽게 구하도록 곳곳마다 마약의 덫을 놓고 있음을 주께서 다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영과 육을 집어 삼키려는 사망의 올무에서 벗어나게 하시는 부활의 능력이요 새 생명 되신 하나님이시오니, 미국을 마약으로 질식시키고 사망의 골짜기로 몰고가는 맘몬의 영, 중독의 영, 쾌락의 영, 낙심의 영을 예수 부활의 능력으로 묶고 파하사 미국의 자녀들과 청년들을 마약의 미혹으로부터 건져 올리시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단단히 붙들어 매어 부활의 새 생명을 소망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마약의 중독에서 벗어나 미국의 부흥을 이끌 청년들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마약으로 미국을 집어 삼키고 제사장 나라의 책임을 감당하지 못하도록 만들려는 중독의 영, 맘몬의 영, 미혹의 영을 예수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이 미국 땅에서 마약의 흐름과 판매가 완전히 끊어지게 해주시고, 마약 중독으로 죽어가는 청년들을 예수 보혈의 죄사함의 은혜로 회복시키시고 교회로 인도하사 미국과 이 땅의 다음 세대의 부흥을 이끄는 사무엘과 여호수아와 같은 영적 리더들로 세워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