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공산권 - 기독교 없는 지역을 만들려는 정부의 박해 가운데 있는 베트남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공산권 - 기독교 없는 지역을 만들려는 정부의 박해 가운데 있는 베트남의 교회

U3PS@NYC 2022. 9. 21. 12:48

source: persecution.org

 

베트남 북중부 해안에 위치한 응에안(Nghe An) 성은 베트남 공산주의 지도자였던 호찌민의 출생지로 공산주의 혁명의 요람으로 간주됩니다. 정부 관리들은 이 구역을 ‘기독교 없는 지역’을 만들고자 경쟁하고 있는데, 이 중 후오이 투(Huoi Tu)와 나응이(Na Ngoi)의 키손 지역에서는 종교 자유 침해가 가장 심각하며, 특히 몽 종족 기독교인들에 대한 박해가 매우 심각합니다. 공무원과 경찰 무리가 한밤중에 찾아와 폭력을 가하거나, 그럼에도 기독교 신앙을 지키면 당국으로부터 가축, 농작물, 밭과 농기구, 집을 압류당하고 추방되는 일들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 한 기독교인은 태어난 지 2달 된 아기의 출생 등록을 거부 당했고, 이후 폐렴에 걸린 아기를 병원에 데려갔지만, 병원 측으로부터 기독교인은 정부 지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면서 치료를 거부 당했으며 그럼에도 신앙을 포기하지 않자 당국으로부터 정부가 제공한 가축들을 전부 몰수 당했습니다. 원수는 국민을 보호해야 할 정부가 오히려 앞장서서 베트남의 교회를 박해하도록 하여 베트남 교회를 낙심과 두려움의 영으로 사로잡고 믿음을 저버리도록 하고 있지만, 베트남 교회가 박해와 미혹의 전후무후한 환란 가운데 박해가 도리어 믿음의 축복임을 깨닫고 오직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를 붙드는 믿음의 영적 전쟁을 계속 하도록 간절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출처: 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베트남 교회에게 선포합니다. 

이르되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위하여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내가 피할 나의 반석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그에게 피할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라 나를 폭력에서 구원하셨도다 (삼하 22:2-3)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베트남 정부를 폭력의 공산주의의 영으로 묶어 앞다투어 주님의 교회를 멸절하려 함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베트남 교회의 반석이시며 요새시며 피난처 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베트남 정부를 묶고 있는 공산주의의 영과 원수의 낙심과 두려움의 영으로 베트남 교회를 묶으려는 모든 악한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고, 베트남 교회가 오직 폭력에서 구원하시는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 한 분만을 붙들고 믿음의 영적 전쟁을 계속하게 하사 이들의 믿음의 기도로 말미암아 하늘 문이 열리고 주님의 임재가 베트남 땅에 임하여 그 땅이 오직 주님만 경배하는 땅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베트남 교회를 보호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베트남 땅을 묶고 있는 폭력의 공산주의의 영과 극심한 박해 가운데 베트남 교회를 낙심과 두려움의 영으로 묶으려는 모든 악한 원수의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고 베트남 교회가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만을 붙들어 계속 믿음의 영적 전쟁을 계속할 수 있도록 보호하시고 이들을 폭력에서 건져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