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IS, 어린이를 노린 무차별 '장난감 폭탄'으로 최후 저항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IS, 어린이를 노린 무차별 '장난감 폭탄'으로 최후 저항

U3PS@NYC 2016. 11. 9. 12:06

이라크 군의 대규모 탈환 작전으로 근거지인 모술에서 수세에 몰린 이슬람 국가 (IS)의 악랄한 만행이 계속해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자신들을 향한 공격을 지연시키기 위해 인형과 장난감안에 폭탄을 숨기는 잔인한 수법을 쓰고 있습니다. 장난감 폭발물은 만지기만 해도 바로 폭발하기때문에 순진한 동심으로 인형을 집어 든 아이들은 현장에서 즉사하거나 운 좋게 살아도 불구가 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Alessandro Rota)


이 말씀을 악한 IS의 최후 발악으로 고통받고 있는 모술 땅 가운데 하나님께로 돌아올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내가 너를 억압하는 자들에게 자기의 살을 먹게 하며 새 술에 취함 같이 자기의 피에 취하게 하리니 모든 육체가 나 여호와는 네 구원자요 네 구속자요 야곱의 전능자인 줄 알리라 ( 49:26) 


주여, 오랜동안 피 비린내를 진동하게 했던 IS의 원수가 자신의 마지막이 왔음을 알고 이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갈 다음 세대의 아이들의 목숨까지 끊기위해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십니다. 이제 오랜동안 원수의 머리에 쌓아왔던 숯들을 이제 주께서 심판하사 그들의 속히 온 패망을 모든 육체가 바라 봄으로 다시금 우리 하나님 여호와만이 그들의 구원자이시며 구속자 이심을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최후 저항을 하며 자신들이 소멸하기 전 한 생명이라도 더 죽이고자 하는 악한 이슬람의 폭력의 영을 묶고 파하시며 하나님의 공의가 이들을 심판하심을 모든 육체가 깨닫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계속하여 IS 이슬람을 대적하며 파하는 기도를 구하였음에 하나님께서 지금 일하고 계심을 믿음으로 취하며 더욱 우리가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방법대로 원수가 하나님의 심판을 속히 받게 되도록 기도하시며, 이 사단이 발악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택하신 주의 자녀들과 교회들은 온전히 보호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