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뉴욕 - 빈곤과 범죄의 도시 브롱스의 소망이 될 교회들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뉴욕 - 빈곤과 범죄의 도시 브롱스의 소망이 될 교회들

U3PS@NYC 2022. 9. 7. 14:17

source: ABC News

 

브롱스는 뉴욕의 도시 중에서 빈곤율이 가장 높습니다. 동시에 높은 범죄율을 보이는데 많은 전문가들은 이 같은 통계가 서로 깊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6명 중 1명이 실업자인 이 곳에서는 많은 젊은이들이 범죄를 통해 생계를 유지합니다. 폭행, 강간 및 강도 사건의 많은 부분을 10대 청소년들이 저지르고 있고 그들은 갱단과도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사회 안전망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브롱스의 다음 세대가 빈곤과 범죄의 굴레에서 벗어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교회는 허상과 같은 금과 은이 주는 평안 따위가 아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진정한 자유와 평안을 그들에게 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하나님께서 브롱스의 지친 교회들에게 비전의 회복과 영적 부흥을 주셔야만 가능할 것입니다. 브롱스의 교회가 다시 일어나 기쁨으로 부르심을 감당할 때 그 땅의 주의 백성들이 빈곤과 범죄의 굴레에서 벗어나 더 많이 일어나게 될 것을 믿음으로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Gothamist, Nycitylens, CBS NY,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하나님을 나의 하나님이라 부르며 구원을 얻게 될 브롱스의 다음 세대를 향해 선포합니다. 

내가 피할 나의 반석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그에게 피할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라 나를 폭력에서 구원하셨도다 (삼하 22:3)

 

 

하나님 아버지, 가난과 범죄에 노출된 브롱스의 많은 영혼들, 특히 다음 세대를 저 원수가 폭력의 영, 무기력의 영으로 묶어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이 주를 향해 부르짖을 때 방패와 구원의 뿔과 피난처와 구원자가 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이제 주께서 친히 세우신 주의 교회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소망의 복음이 전해지고 주의 예비하신 백성들이 힘을 얻고 일어나 이제 브롱스가 범죄와 빈곤의 도시가 아니라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예배자들이 가득한 소망의 도시가 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브롱스를 붙잡고 있는 원수의 폭력의 영, 빈곤의 영, 무기력의 영을 대적하며 기도합니다.

친히 세우신 브롱스의 교회들에게 먼저 영적 회복과 부흥을 허락하시고 그들이 기쁨과 담대함으로 전하는 복음 가운데 회개의 영의 역사가 브롱스 전역에 일어나도록, 그리고 가난과 폭력 가운데 저 브롱스의 다음 세대를 묶고 있는 저 원수의 폭력의 영, 빈곤의 영, 무기력의 영을 예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어 이제 브롱스의 다음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라는 소망의 이름을 따라 하나님의 백성 된 삶을 살게 해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