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천재지변 - 폭염과 폭우로 기근에 이른 인도 교회 본문

전략기도

천재지변 - 폭염과 폭우로 기근에 이른 인도 교회

U3PS@NYC 2022. 7. 6. 11:53

source: unicef.org

 

지난 달 폭염과 가뭄으로 인한 식량난으로 인도는 밀 수출을 규제했습니다. 그러나 가뭄이 끝나자 이번엔 큰 홍수가 찾아왔습니다. 5월 말 우기가 시작되면서 시작된 폭우로 도로와 철도, 3천 개의 마을이 물에 잠겼고 약 200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작지 수천 에이커가 훼손되면서 더 큰 기근이 예상됩니다. 기근으로 이어지는 인도 땅의 폭염과 폭우는 하나님께서 인도의 교회로 인도 땅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도록 하시는 음성임을 깨닫고, 이제 인도의 교회가 에스더와 같이 나아가 엎드리며 간구할 때 하나님께서 그 땅을 오랜 세월 잡고 있던 많은 우상들과 힌두의 영, 폭력의 영, 음란의 영, 그리고 점점 그 세력을 확장하는 이슬람의 영을 심판하시는 은혜가 있게 해 주시도록 다 함께 힘을 다해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기도24365, 한국일보, YTN,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하나님의 은혜로 원수로 두려워하게 할 교회에게 선포합니다.

에스더가 이르되 대적과 원수는 이 악한 하만이니이다 하니 하만이 왕과 왕후 앞에서 두려워하거늘…모르드개를 매달려고 한 나무에 하만을 다니 왕의 노가 그치니라 (에 7:6,10)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저 원수가 인도 땅을 오랜 세월 힌두의 영과 폭력의 영, 음란의 영으로 묶고 이제는 이슬람의 영으로 옭아매 하늘 양식 되시고 생명의 물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도록 억압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심판자 하나님 되시어 신부 된 교회의 간구를 들으시고 은혜를 베푸사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 부활하신 십자가로 승리하게 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이제 저 더러운 원수의 권세를 멸하사 인도에 하나님의 은혜의 때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인도의 교회가 에스더와 같은 결의로 간구할 힘을 얻도록 기도합니다.

계속되는 천재지변 가운데 기도의 자리로 부르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교회가 듣고 에스더와 같이 죽으면 죽으리라 하는 결의로 엎드리게 하시고, 인도의 교회가 하나님의 때가 차기까지 쉬지 않고 기도할 때 하나님 나라의 부흥이 인도 땅에 임하게 해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