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인본주의 - 성경의 가르침 위에 순결한 믿음을 지킬 영국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인본주의 - 성경의 가르침 위에 순결한 믿음을 지킬 영국의 교회

U3PS@NYC 2022. 4. 13. 10:22

source: unsplash

 

유럽 전역으로 퍼진 성 소수자에 대한 평등 의식은 기독교 가치를 혐오로 만들어 교회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에서 기독교의 영향력이 가장 컸던 영국은 포괄적 차별 금지법으로 인해 성경적 성 가치관이 공개적으로 공격받고 법적으로는 성경을 가르치는 것이 혐오 행위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적 결혼을 설교한 목회자들이 징계를 받거나 큰 금액의 벌금을 선고받고 기소되는 사례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원수는 유럽에서 가장 큰 부흥이 있었고 윌리엄 캐리, 허드슨 테일러, CT 스터드 등 수많은 선교사들을 배출한 영국 땅의 신앙의 유산과 흔적을 지우기 위해서 동성애의 지뢰밭을 만들어 놓고 교회를 전방위적으로 압박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교회는 영국 땅에서 그 영향력을 점차 잃어가고 있고 성경을 부분적 발췌하여 설교해야 자신에게 오는 공격의 화살을 피할 수 있기에 교회 강단에서는 강력한 믿음의 메시지 대신 도덕률과 처세술 수준의 말씀으로 변질될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그 옛날 영국이 낳은 위대한 헌신자들의 목숨까지도 아끼지 않고 드렸던 모습이 점차 없어지는 안타까움 만이 남아 있습니다. (출처: 기독일보, 복음기도신문,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믿음을 지켜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영국의 교회 위에 선포합니다.

너희 마음에 그리스도를 주로 삼아 거룩하게 하고 너희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는 대답할 것을 항상 준비하되 온유와 두려움으로 하고 선한 양심을 가지라 이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너희의 선행을 욕하는 자들로 그 비방하는 일에 부끄러움을 당하게 하려 함이라 (벧전 3:15-16)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인본주의의 미혹으로 사랑의 복음을 왜곡하여 영국의 교회를 무너뜨리고 그것이 진리인 양 퍼지도록 조장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십니다. 하지만 주님은 영국 교회의 주가 되사 거룩하게 하시며 선한 양심으로 원수를 부끄럽게 하시는 승리의 하나님이시오니 인본주의의 타협의 미혹에 노출된 영국 교회를 보호하사 지혜의 말을 허락하시고 순결한 믿음을 끝까지 지키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영국 교회가 오직 성경의 가르침 위에 순교를 각오하는 믿음을 지키도록 기도합니다.

옛날 수많은 믿음의 종들과 순교자들을 배출한 영국 땅의 신앙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서 동성애의 덫으로 교회를 전방위적으로 압박하는 저 사악한 원수 마귀의 궤계를 묶고 파하시고 영국 교회가 어떤 위협 속에서도 오직 성경 말씀 위에 영적 순교를 각오하는 신앙으로 다시 주님 앞에 서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