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잔인하게 학대 당하고 있는 IS 통치하의 여성들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잔인하게 학대 당하고 있는 IS 통치하의 여성들

U3PS@NYC 2016. 10. 26. 13:08

점차 수세에 몰리고 있는 IS가 악에 받히면서 여성과 약자들을 대상으로 한 잔혹성이 계속 폭로되면서 IS의 실상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IS는 과거에는 야지디족의 기독교 여성들을 납치, 폭행, 매매를 일삼았지만 최근에는 공공연히 여성 노예를 포획하고 관리하고 성폭행 하는 방법의 팸플릿까지 제작하고 추종자들에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가까스로 탈출한 여성들은 IS가 성노예 시장을 운영하면서 이라크 시리아 여성들은 물론, 국적을 알 수 없는 서방 여성들도 사고 팔고 있는데 납치된 여성들은 화물차에 짐짝처럼 실려 알수 없는 곳으로 끌려 다닌다고 전했습니다.



이 말씀을 견디기 힘든 고통가운데 눈물 흘리고 있을 IS 통치하의 여성들을 위해선포합니다.

그는 곤고한 자의 곤고를 멸시하거나 싫어하지 아니하시며 그의 얼굴을 그에게서 숨기지 아니하시고 그가 울부짖을 때에 들으셨도다 ( 22:24)


하나님이시여 IS의 잔악한 횡포 가운데 무참히 짓밟히고 있는 저 가련한 여인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얼굴을 고통 가운데 눈물만 흘리고 있을 여인들을 향하여 돌리사 그들의 울부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의 눈물을 멈추어 주시옵소서.


[기도문] IS의 통치 하에서 큰 고통을 당하고 있는 여성들이 하루 속히 이들로부터 자유케 되는 날이 오도록 기도합니다.


IS의 오랜 시간의 만행이 이어짐은 우리가 눈물로 그 땅을 위해서 기도하지 않았음임을 이 시간 마음 깊이 회개합니다. 또한 IS 테러집단이 더 악하고 무자비하게 치닫고 있는 이 상황 가운데 속수 무책으로 당하고 있는 이 힘없는 여인들을 하나님만은 외면치 마시고 불쌍히 여기사 이들의 상함과 고통이 하루 속히 멈추어 지어 속히 하나님을 아는 구원의 은혜로 들어가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