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공산권 - ‘기독교의 중국화’라는 명목 하에 압제 당하는 중국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공산권 - ‘기독교의 중국화’라는 명목 하에 압제 당하는 중국의 교회

U3PS@NYC 2021. 10. 13. 11:43

source: 크리스천투데이

 

중국은 ‘기독교의 중국화’를 위해 최근 후베이 성에 ‘기독교 중국화 연구 센터’를 열어 기독교를 공산주의에 일치시키고 중국 공산당의 원칙에 부합하도록 바꾸는 공정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기독교 학자들과 목회자들을 동원해 성경과 신학을 수정하거나 중국 공산당에 대한 충성을 나타내도록 강요하며, 또한 시진핑 국가 주석에 대한 우상화 작업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교회 및 십자가를 포함한 기독교 상징물을 공공 장소에서 대대적으로 철거했으며, 교회 벽면에 시 주석의 초상화를 전시하고, 설교도 공산당 이데올로기에 따르도록 의무화 했습니다. 중국에는 약 9,700만 명의 기독교인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들 중 상당수는 가정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해부터 더욱 심해진 박해로 인해 많은 기독교인들이 교도소에 수감되었지만, 오히려 교도소가 새로운 부흥의 장소가 되어 복음이 전파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함이 없이 여호와의 선지자들을 죽이며 혈기를 내뿜던 이세벨을 결국 심판하셨듯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죽임당한 주의 백성의 피를 갚아 주시도록 마음을 모아 기도해야 될 때입니다. (출처: 크리스천투데이, 기독일보, Persecution.org,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의인의 세대에 계시는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소망을 품을 중국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죄악을 행하는 자는 다 무지하냐 그들이 떡 먹듯이 내 백성을 먹으면서 여호와를 부르지 아니하는도다 그러나 거기서 그들은 두려워하고 두려워하였으니 하나님이 의인의 세대에 계심이로다 (시 14:4-5) 악인은 그의 환난에 엎드러져도 의인은 그의 죽음에도 소망이 있느니라 (잠 14:32)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중국 땅에 하나님을 대신하여 인간을 숭배하게 하고 진리의 말씀을 왜곡하여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하고 있음을 주께서 다 아십니다. 또한, 주의 택하신 백성들을 억압하여 중국 땅에서 기독교의 씨를 말리려는 것을 다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의인의 세대에 함께 계시는 소망의 하나님이시오니, 이세벨과 같이 하나님을 모르고 혈기를 내뿜으며 주의 백성들을 탄압하는 공산주의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철장으로 깨뜨리사 중국 교회가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끝까지 순전한 진리의 말씀을 붙들고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게 하여 주옵소서.

 

 

중국 교회에 강력한 성령의 역사를 구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모른 채 두려움 없이 진리의 말씀을 의도적으로 조작하고 교회를 전방위로 억압하고 죽이려는 공산주의의 영을 예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중국 땅을 덮게 하시며 중국 교회가 감옥에서도 바울과 실라처럼 주를 찬양하며 복음을 전할 때에 중국 땅이 진동하고 두꺼운 옥문이 열리는 강력한 성령의 역사를 허락하여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